올해부터 대전에서 세종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.
반석역에서 내려서 세종가는 버스로 환승하여 출근을 하는데, 가끔 운이 좋으면 M1버스를 타게 됩니다.
그 운은 손정환 기사님이 만들어 주시는 거라 탈때마다 늘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.
무표정이시지만 환승해서 출퇴근하는 직장인을? 배려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그마저도 정감있게 느껴집니다. ^^
늘 배려깊은 신정환 기사님을 칭찬해드리고 싶습니다.
덕분에 세종으로 출근하는 길이 조금은 수월해졌습니다. 감사합니다~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