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6.06.02
13시경 동학사 - 13시35분경 대전교통공사(?)까지 운행하셨던 기사님 칭찬합니다!
어르신들께 친절하시고 안전운행해주셔서 좋은 기억에 창찬글올립니다!
본인인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