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로 613번 버스를 타고 금성백조에서 대흥동까지 출근을 하는데 기사님들 운전이 너무 거칠어 여러번 지인들에게 불만을 말했었는데 오늘 버스가 먼저오길래 7시 55분에 버스를 타게 되었어요.
가양동 공사 구간도 있고 613보다 시간도 좀 더 걸리는듯 한데 운전을 너~~무 안전하게 잘하시는것 같아요~
끽끽 서거나 훅 출발하거나 그런거 없이 출근길이 아주 괜찮았습니다!
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수고하세요~
본인인증